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안녕하세요~ 바로선치과 정선이 원장입니다 ^^

카테고리 없음

by 봉담 바로선치과 2023. 11. 10. 13:28

본문

안녕하세요 ^^

바로선치과 정선이 원장입니다.

티스토리에 우리 치과 소식과 제 개인적인 이야기를 담을 공간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~~

 

오늘은 우리 치과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대표원장인 저 스스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^^

 

 

 

 

일단 저희 봉담 바로선치과는 봉담2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봉담2지구는 화성시 봉담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신도시로 하루가 다르게 건물이 세워지고 새로운 상가가 들어서며 여러 가지 변화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^^

 

 

 

둘 다 저희가 최종결정한 시안은 아닙니다 ㅎㅎ

 

 

 

갑자기 글을 쓰다보니 오픈을 준비하면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

건물에 처음 와서 치과가 될 공간을 봤을 때의 그 포부와 감동...

모든 벽지, 소재, 가구 하나하나 직접 비교하며 골랐던 시간들...

병원 안에 제 애정과 관심이 깃들지 않은 곳은 단 한 부분도 없는 것 같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렇게 열심히 하나하나 만들어 온 봉담 바로선치과는 2022년 5월 개원 이후 지금까지 정말 꾸준히 안정적으로 성장해왔습니다.

저 뿐만 아니라 우리 스텝선생님들이 모두 한마음으로 열심히 해주신 덕분이겠지요^^

이제 저를 포함해 원장님 3분과 10여 명의 직원분들이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의 치아 건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대표원장인 저는 투명교정과 일반진료, 임플란트 수술 등 전반적인 모든 진료를 도맡고 있으며

 

 

 

 

 

뛰어난 실력과 수많은 임상경력을 자랑하는 송준화 원장님은 고난이도의 임플란트 수술, 사랑니 발치, 소수술 등을 담당하고 계십니다.

 

 

 

 

마지막으로 제 학교 후배이기도 한 이지은 원장님은 저와 같이 일반진료를 전반적으로 맡고 있습니다 ^^

이원장님은 특히나 환자분들과 소통하는 능력이 뛰어나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봉담 출신입니다

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봉담에서 거주하며 이 지역에 큰 애정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습니다~

 

나의 터전 봉담이 지속적으로 눈부시게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저도 그 안에서 참 많이 성장해왔습니다.

(치과대학에 입학한 순간부터 가까이서 내 가족과 이웃을 돌볼 수 있는 봉담에서 개원을 하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정말 봉담에 개원을 하게 되었네요 ^^)

 

지금 제 목표는 늘 같은 자리에서 양심적이고 수준 높은 진료로 봉담분들의 치아 건강을 오래도록 보살펴드리는 일입니다.

 

 

 

봉담에는 좋은 치과들이 참 많습니다.

특히 우리 봉담2지구에는 더욱 좋은 치과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^^

게다가 각기 다른 강점을 가지고 있어 환자분들이 선택의 폭이 더 넓어지는 것 같습니다.

그 중에서 저희 치과의 강점은 바로 "수면 임플란트"와 "투명교정"입니다.

 

이 강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희 치과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^^

 

 

www.바로선치과.com  

 

바로선치과

바로선치과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.

www.XN--VB0BS9SU1CYVGP7S.COM

 

 

 

첫 글이라 무엇을 쓸까 고민이 많았는데

이것 저것 생각나는대로 쓰다보니 글 내용이 통일성이 없어진 것 같네요 ㅎㅎ

(앞으로는 뭔가의 주제를 하나씩 가지고 글을 써볼까 합니다)

 

치과 공식 네이버블로그는 지식이나 정보 전달하는 느낌이 강하다면

티스토리에서는 좀 더 캐주얼하고 편한 이야기로 다가서보도록 하겠습니다 ^^

감사합니다~~